UPDATED. 2024-03-29 17:59 (금)
'피리부는 사나이' 정해나, 유준상 의심 시작… "잡히면 다행일까요?"
상태바
'피리부는 사나이' 정해나, 유준상 의심 시작… "잡히면 다행일까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18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피리부는 사나이'에서는 정해나가 유준상을 의심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준상이 주변 사람들에게 의심을 받기 시작하며 극의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피리부는 사나이'(연출 김홍선·극본 류용재)에서는 윤보람(정해나 분) 기자가 윤희성(유준상 분) 앞에서 정수경(이신성 분)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날 방송에서 정해나는 생방송이 끝난 뒤 스튜디오 밖으로 나오는 유준상을 말로 붙잡았다. 정해나는 "이야기 들으셨냐"고 말하며 취재 나간 사람들에게서 전해진 이신성 소식을 알렸다. 정해나는 "누군가 이신성 목에 현상금을 걸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말하며 유준상을 흔들리게 했다.

▲ tvN '피리부는 사나이' [사진= tvN '피리부는 사나이' 방송 화면 캡처]

유준상은 흔들리는 표정을 애써 감추기 위해 노력했다. 정해나는 그런 유준상을 보며 이상하고 의심 간다는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정해나는 다시 한 번 "그렇게라도 잡히면 다행인 걸까요?"라고 물으며 입을 열었다.

그러나 유준상은 특별한 말을 하지 않고 곧바로 밖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유준상은 서건일(전국환 분) 회장의 처남 강홍석(박성근 분) 전무에게 전화를 걸어 이들의 동태를 살폈다. 유준상은 전국환이 정수경(이신성 분)의 목숨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그의 병실을 찾았다.

'피리부는 사나이'의 유준상을 의심하는 주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가장 가까운 후배 기자 정해나가 유준상을 향한 의심의 눈빛을 거두지 못하며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