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요가 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 코엑스서 명품브랜드 입점설명회
상태바
'요가 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 코엑스서 명품브랜드 입점설명회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4.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혜의눈 "세계적 요가웨어, 글로벌 액티브웨어, 이미용 관련 브랜드 대거 참석 예정"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강남에서 요가 명품브랜드 입점설명회를 개최한다.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0만 요가인을 위한 대규모 명품브랜드 입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에는 국내외 요가 명품브랜드와 액티브웨어 브랜드, 요가용품 브랜드 등 40여 브랜드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지혜의눈 측은 “이번 설명회에 이지요가(easyoga), 가이암(Gaiam), 옴니(Omnie), 엠피지(MPG), 배럴(BARREL) 등 세계적 요가웨어 브랜드는 물론 최근 20~40대 여성의 머스트해브(Must have)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래시가드, 에슬레저룩 브랜드 등 글로벌 액티브웨어 브랜드, 이미용 관련 브랜드가 대거 참석할 예정”이라며 “입점신청 브랜드 심사를 거쳐 내달 중 입점업체를 확정한 후 6월중 입점계약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강남에서 요가 명품브랜드 입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지혜의눈 제공]

관계자는 “이달초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 런칭 계획이 발표된 이후 국내외 요가웨어 업계는 물론 이미용 관련 브랜드와 액티브웨어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입점 문의가 쇄도해 왔다”며 “국내 요가인구가 올해 처음 200만명을 돌파하며 요가웨어, 래시가드 등 액티브웨어와 패션상품 판매가 급증, 요가산업 규모가 1조4000억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향후 5년간 매년 10% 이상 성장, 2021년경엔 300만 요가인구에 2조6000억원 규모의 거대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혜의눈 측은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와 국내 최고 수준의 요가지도자들이 직접 지도하는 10여종의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과 그림 같은 오션뷰(ocean view)를 만끽할 수 있다”며 “30~40대 여성들 사이엔 벌써부터 건강과 힐링, 몸매관리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머스트비짓(must visit) 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요가를 메인 테마로 한 요가복합 관광쇼핑공간으로 부산시가 야심차게 추진중인 동부산 관광단지 핵심시설중 하나다. 5월말 준공, 7월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수수료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으로 세계적인 액티브웨어 및 요가-뷰티용품 브랜드들이 매장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 입점설명회에는 국내외 요가 명품브랜드와 액티브웨어 브랜드, 요가용품 브랜드 등 40여 브랜드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지혜의눈 제공]

특히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최신 유행 요가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샵'도 운영할 예정이며,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500㎡ 규모의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동부산 관광단지는 300만㎡ 이상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리조트로 GS-롯데 컨소시엄이 추진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몰, 아쿠아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숙박시설, 해양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연간 18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고의 해운대 해수욕장이 5분 거리, 연간 1000만명이 몰리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10분 거리에 위치해 부산-경남지역 신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국내 요가업계 핫이슈로 급부상하면서 세계적인 명품 요가웨어와 래쉬가드 등 굴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로부터 입점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생활의 여유를 찾는 30~40대 여성들이 모처럼 자신을 돌아보며 국내 액티브웨어 패션 트렌드를 체험해 보고 요가와 쇼핑, 올가닉 푸드까지 즐길 수 있는 액티브웨어 쇼핑거리를 조성해 200만 국내 요가인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