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고양, 국제구호단체 NGO 굿피플과 MOU 체결
상태바
고양, 국제구호단체 NGO 굿피플과 MOU 체결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4.08.20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지원, 매체 노출 통한 홍보 약속

[스포츠Q 민기홍 기자] 고양 Hi FC가 비정부기구(NGO)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고양은 지난 16일 홈구장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2014 K리그 챌린지 22라운드 강원FC전에 앞서 NGO 단체인 굿피플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고양과 굿피플은 원활한 업무 지원과 홈페이지, 경기장 광고물, 캠페인 등 다양한 매체 노출을 통한 홍보 및 후원 개발을 약속했다.

▲ 고양 Hi FC가 NGO 단체 굿피플과 지난 16일 홈경기에 앞서 MOU를 맺었다. [사진=고양 Hi FC 제공]

양 기관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얻어지는 수익활동을 통해 리더 양성, 유소년 육성, 제3세계 빈곤 아동지원 및 축구교실 지원 사업 등을 함께 하기로 했다. 굿피플은 고양에 재정 지원을 하기로 했다.

고양 관계자는“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굿피플과 MOU를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 기관의 잠재적인 발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지역 주민에 다가서는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피플 관계자는 “지난해 예비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된 고양 구단과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고양과 함께 글로벌적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굿피플은 1999년 7월 설립됐다. 가난과 질병, 재난 등의 극심한 생존위험에 노출되어있는 지구촌 이웃들의 현실을 알리고 국경을 초월한 도움을 제공하는 단체다. 소외지역개발, 가난 퇴치, 아동보호, 교육, 질병 예방 및 치료, 긴급구호 등 다양한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sportsfactor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