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36 (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에릭남·솔라, '식성'에 대해 질문 시작했다… 솔라 위한 먹방 투어 계획?
상태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에릭남·솔라, '식성'에 대해 질문 시작했다… 솔라 위한 먹방 투어 계획?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한 솔라와 에릭남이 '먹방 투어'를 예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기획 김영진·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에 출연한 에릭남과 솔라가 음식 이야기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에릭남과 솔라는 서로의 식성에 대해 알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솔라는 비빔밥이나 내장탕을 좋아한다고 밝혔고 에릭남은 "난 양식을 되게 좋아해. 빵을 많이 먹고 샌드위치, 파스타 위주로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방송 화면 캡처]

에릭남은 또한 자신은 아침에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가 너무 무겁게 느껴진다고 설명하며 눈길을 끌었다. 솔라는 에릭남의 말에 "먹는 거 많이 좋아해요? 많이 먹어요?"라고 물으며 궁금증을 풀기 시작했다.

또한 에릭남은 멕시코 음식인 '타코'를 좋아하냐고 물었고 솔라는 "타코? 문어?"라고 되물었다. 솔라는 이후 멕시칸 음식과 미국식 바비큐를 단 한 번도 먹어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의 말에 에릭남은 "안 되겠다. 먹방 찍어야 겠다. 한 번 날 잡고 먹방 찍어야 겠다"라고 말하며 그를 위해 먹방 투어를 해야겠다는 계획을 세워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