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01 02:48 (일)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2.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 기자] 이탈리아 감성의 패션브랜드 브루노 말리가 디즈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3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루노 말리가 2014 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이번 시즌 테마인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디즈니 미키와 미니의 대표 모티브를 활용해 클래식 감성에 위트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의 컬렉션이다.

 

오는 25일부터는 올 봄 브루노 말리 뮤즈로 선정된 박신혜 팬사인회를 개최해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기회를 갖는다. 팬사인회 이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운의 번호 2명을 추첨, 박신혜 사인이 담긴 디즈니 에디션 핸드백과 지갑을 각 1명씩 증정한다.

 
아울러 브루노 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에디션 구매 시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우산,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는 추가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구매고객에게 스프링 노트, 가죽 클러치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루노 말리 공식 홈페이지(www.brunomagli.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runomagli.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ove@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