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능력자들' 시장덕후 이희준, 김성주 요청에 서울 영등포시장 남서울상가 추천했다 "블록 제품이 한가득이에요"
상태바
'능력자들' 시장덕후 이희준, 김성주 요청에 서울 영등포시장 남서울상가 추천했다 "블록 제품이 한가득이에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28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능력자들' 시장덕후 이희준이 패널들에게 여러가지를 추천해주며 덕후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애썼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능력자들'(연출 이지선 박창훈)에서는 시장덕후 이희준이 등장해 자신의 기본적인 능력을 뽐냈다.

이날 김성주는 시장덕후 이희준에게 레고를 살 수 있는 시장을 추천받았다. 이경규는 "덴마크를 가야한다"고 농담을 했고, 이희준은 "서울 영등포 시장으로 가면 레고를 잘 살 수 있다"고 말했다.

▲ '능력자들' 시장덕후 이희준 [사진=MBC '능력자들' 방송 화면 캡처]

그는 "영등포 시장은 5개 시장으로 구성된다. 행선지는 남서울상가로, 남서울상가 1층에 가시면 블록 제품이 한가득이다. 10,000번대 등 종류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또 데프콘이 빈티지 물품에 대해 언급하자, 그는 "가죽점퍼를 구하는 시장이 따로 있다. '마장동'의 광희시장이다"라고 밝혔다.

시장덕후 이희준은 한 번에 8시간 정도 시장의 유동인구를 기록하며, 그는 "시장의 현재와 미래가 파악된다. 유모차를 끌고 오는 분들이 많으면 건강한 식재료가 많은 곳이다"라고 '시장 갤럽'의 위엄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