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이성경, '브라운아이즈'가 더해주는 신비로운 매력…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상태바
이성경, '브라운아이즈'가 더해주는 신비로운 매력…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4.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표한 이성경이 화제를 모으며, 그의 SNS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그만 화분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성경은 하트모양의 화분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성경 특유의 브라운아이즈가 그의 신비롭고 묘한 매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따듯한 햇살은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 에디킴과 함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표한 이성경 [사진 = '이성경'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성경의 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성경 눈빛은 대박’, ‘이성경, 에디킴 노래 너무 달달해’, ‘이성경, 매력은 한도 끝도 없다’, ‘이성경씨,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너무 좋아요’, '사진 분위기가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경은 최근 에디킴과 함께 작업한 신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평소 이성경은 각종 방송을 통해 노래와 춤에 있는 재능을 드러내며 다양한 끼를 발산해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