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제시카, 컴백 앞두고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제시카만의 음악적 색깔 선보인다"
상태바
제시카, 컴백 앞두고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제시카만의 음악적 색깔 선보인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4.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오는 5월 솔로 컴백을 앞둔 제시카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29일 오후 12시 제시카는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Fly'를 비롯해 'Big Mini World', 'Falling Crazy In Love' 등 총 3곡의 1차 트랙리스트가 담겨있다. 오는 30일에는 앨범 전체 수록곡이 담긴 2차 트랙리스트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 [사진=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제시카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Fly'는 제시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제시카는 새 앨범 다수의 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함으로써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5년차 베테랑 래퍼 '패블러스'(Fabolous)가 타이틀 곡 'Fly'의 피처링에 참여해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듀싱에는 그래미상 수상 경력이 있는 실력파 프로듀서 '케이맥'이 참여하는 등 초호화 라인업이 새 앨범을 위해 의기투합해 제시카만의 음악적 색깔이 가득 담긴 앨범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8일 제시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달 미국 LA에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사진과 댄서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료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