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배용준·박수진, '부모'된다… "임신 초기, 많은 축하 부탁한다" (공식입장)
상태바
배용준·박수진, '부모'된다… "임신 초기, 많은 축하 부탁한다" (공식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용준의 피앙새 배우 박수진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9일 오후 박수진과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현재 박수진씨가 임신 초기가 맞다"라며 "출산 예정일 등 정확한 내용은 다음주 병원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좋은 소식이니 많은 분들이 축하 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박수진은 지난해 5월 배우 배용준과의 열애를 인정함과 동시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7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박수진 [사진= 스포츠Q DB]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박수진은 2006년 팀 탈퇴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박수진은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총각네 야채가게', '수목장', '칼과 꽃', '펜트하우스 코끼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박수진은 결혼 이후 '옥수동 수제자'에 합류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옥수동 수제자'는 한식 한상차리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요리연구가 심영순과 함꼐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