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9 (목)
'출발 드림팀' 박준형, 딸 주니와 함께 경기… 집에서는 '설거지 요정'
상태바
'출발 드림팀' 박준형, 딸 주니와 함께 경기… 집에서는 '설거지 요정'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5.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출발 드림팀'에는 개그맨 박준형과 딸 박주니가 출연해 경기를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1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CP 김영도·연출 전진학, 이승건, 고세준, 임덕순)에는 박준형과 딸 박주니가 출연하며 경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박준형은 아내 김지혜는 안 왔냐고 묻는 이병진의 질문에 "아직 이른 시간이다"라고 말했고, 딸 주니는 "자고있냐"는 질문에 긍정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 KBS 2TV '출발 드림팀' [사진= KBS 2TV '출발 드림팀'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이날 박주니는 "아빠가 엄마한테 자주 혼나냐. 왜 혼나냐"는 질문에는 "설거지 안 해서 혼난다"라고 말하며 솔직한 답변을 내 놓아 눈길을 끌었다.

박준형은 이와 관련해 "어느날 지혜가 아빠가 설거지를 한 집의 아이들이 잘 된다는 통계를 보여줬다"라며 "그날부터 설거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후 시작된 게임에서 박준형은 최선을 다 했지만 5단계에서 신발이 빠지는 일을 겪게되며 최초 탈락했다. 딸 주니는 "난 괜찮다. 1단계를 넘긴 것만 해도 다행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