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화제의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 공개 "멤버들 직접 참여, 의견내기도"
상태바
화제의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 공개 "멤버들 직접 참여, 의견내기도"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태어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4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를 공개한다.

4일 YMC 측은 "아이오아이가 4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크리슬리스'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 걸스)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데뷔 타이틀곡 '드림 걸스'는 프로듀서 Famousbro와 작곡가 바울이 공동 작곡, Famousbro 작사를 맡고 아이오아이(I.O.I) 멤버인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 작사를 맡은 곡이다.

▲ 아이오아이 [사진=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드림 걸스'에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세지가 담겨있으며, 통통튀는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듣는 내내 기분을 업 시켜주는 곡이다. 다양한 구성으로 팀으로는 물론 개개인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데뷔앨범 'Chrysalis'는 타이틀곡 'Dream Girls'를 포함해 'I.O.I(Intro)', '똑똑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으로, 주요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을 담아냈다.

아이오아이는 5일 오후 4시 장충체육관에서 데뷔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아이오아이의 쇼케이스는 멜론, 아지톡, 1TheK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