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두산베어스, 6일 롯데전서 '5월 직장인의 날' 실시
상태바
두산베어스, 6일 롯데전서 '5월 직장인의 날' 실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5.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 증정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두산 베어스가 이번 주말 3연전 첫 경기에서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

두산은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홈경기에 ‘직장인의 날-퇴근 후 야구장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매월 특정 금요일에 실시하는 ‘직장인의 날’은 두산을 사랑하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이다. 특히 회식이 잦은 금요일 저녁시간에 직장인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건전한 회식 문화를 만들어 가려는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다.

▲ 두산이 6일 롯데전에서 '5월 직장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스포츠Q DB]

이날 두산은 야구장 입장 시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직장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당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는 한국타이어 교환권(1명), 워크샵용 호텔조인 30만원 상품권(1명), 회식용 ‘드마리스’ 10인 식사권(2명), 두타 10만원 상품권(10명) 등이 주어진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직장인 대상으로 응원단상에서 ‘쌤소나이트와 함께 하는 맥주 빨리 마시기’ 이벤트를 실시, 1등을 차지한 팀 전원에게 ‘쌤소나이트’ 브리프케이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직장인 단체 입장권 문의나 신청은 이메일(wisejun@doosan.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아울러 직장인 단체 환영 메시지를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표출하고자 하는 단체는 이메일(soweto@doosan.com / 선착순 20개 단체에 한함)로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