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연극 '트루웨스트 리턴즈' 배성우·정문성·김종구·이동하 등 캐스팅 공개… 6월 개막한다
상태바
연극 '트루웨스트 리턴즈' 배성우·정문성·김종구·이동하 등 캐스팅 공개… 6월 개막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5.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연극 '트루웨스트'가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오는 6월 다시 개막한다.

연극 '트루웨스트'는 극과 극의 성향을 가진 두 형제의 모습 속에서 현대 물질만능주의와 가족의 붕괴 등 본질적인 주제에 대해 깊이 조명하고 있는 작품이다.

2010년 초연당시 날것의 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던, 충무로를 지배하는 천의 얼굴 배성우, '로기수', '난쟁이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입체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종구, 영화 '그놈이다', '터널' 등에서 신스틸러로서 탄탄한 기본기를 가진 배우 서현우가 거친 매력으로 방랑자 '리'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 연극 '트루웨스트 리턴즈' 캐스팅 발표 [사진= 악어컴퍼니, 박정민 작가 제공]

또한, 시나리오작가 '오스틴' 역으로는 화제의 드라마 '시그널'의 한세규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연기로 브라운관과 공연을 오가는 뜨거운 열정의 소유자 배우 이동하, 뮤지컬 '헤드윅'으로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색을 내는 무지개 같은 배우 정문성은 2013년도와 달리 '오스틴' 역으로 또 한번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영화 '섬, 사라진사람들', '표적' 등으로 충무로 차세대 기대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현욱, 연극 '옥탑방고양이', '트루웨스트', '거미여인의 키스' 등으로 대학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선호가 작년 이후 다시 오스틴 역을 꿰찼다.

그 외에 사울키머 역으로는  배우 이승원, 김태범 이 캐스팅되었고, 다시 뭉친 형제들의 제대로 된  한판승부에 관객들은 한층 더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극 '트루웨스트'는 6월부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