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충주험멜, 건국대 글로컬캠퍼스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충주험멜, 건국대 글로컬캠퍼스와 업무협약 체결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5.09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경제 발전 및 스포츠 발전 위한 다양한 활동 기대"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충주 험멜이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주 구단은 “9일 오후 1시 건국대학교 글로컬 캠퍼스 글로컬 스타디움에서 상호간 업무협약식과 건국대학교 축구부와 친선경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친선경기 전 진행된 충주와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 간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발전과 스포츠산학협력 관계 발전 및 충주시민의 복지 증진 향상을 위한 내용이 주를 이뤘다.

충주는 “건국대 스포츠마케팅 동아리 PSM 연계운영을 통한 현장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학교와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매년 이와 같은 친선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충주 구단이 9일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충주 험멜 제공]

또 충주지역 경제 발전과 지역 체육협력 관계 발전을 위해 충주 구단과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 충주시 축구협회, 충주상고 간 업무협약식도 함께 진행됐다.

한규정 충주 단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포츠가 지역경제발전과 시민들의 문화 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우리 구단도 충주를 대표하는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 시즌 ‘Bee the Best(충주시민과 함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한 충주 구단은 충주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한 팬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