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2 (목)
'스타킹' 피에스타 예지·린지, 이소정양 노래에 오열 "눈물을 참을 수 없었어요"
상태바
'스타킹' 피에스타 예지·린지, 이소정양 노래에 오열 "눈물을 참을 수 없었어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린지와 장윤정이 '스타킹'에 출연한 이소정 양의 노래에 눈물을 흘렸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스타킹'에는 시각 장애를 가졌으나 아름 다운 노래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13세 소녀 이소정 양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이소정 양은 슈퍼주니어 강인과 예성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무대로 등장했으며, 감동적인 오프닝 공연을 선보였다고 알려졌다. 장윤정은 그의 무대가 끝난 뒤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까 마음이 좋기도 한데, 찡함이 컸다"는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훔쳤다.

▲ '스타킹' 예고 [사진=SBS '스타킹' 제공]

소정 양은 뒤이어 자신의 자작곡을 들려줬고, 이에 장윤정은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피에스타 예지와 린지 역시 녹화 도중 눈물을 보여 이소정 양의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스타킹에는 열 팀이 넘는 대세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다. 슈퍼주니어의 강인과 예성이 MC 이특을 흐뭇하게 하고, 시크릿의 전효성, 티아라의 은정, 걸스데이 유라,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여자친구, 마마무, 피에스타, 오마이걸, 소년공화국 등이 스타킹을 찾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