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쿡가대표' 최현석, 이탈리아 다니엘 셰프와 전통 파스타 '대결' 펼친다…안정환 "최현석 셰프 이기면 이탈리아 방문하겠다"
상태바
'쿡가대표' 최현석, 이탈리아 다니엘 셰프와 전통 파스타 '대결' 펼친다…안정환 "최현석 셰프 이기면 이탈리아 방문하겠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5.1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쿡가대표'의 최현석 셰프가 두바이 팀 다니엘 셰프와 번외경기로 전통 파스타 대결을 펼쳤다.

1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셰프원정대 - 쿡가대표'에서는 김성주가 경기에서 2대0으로 완패한 한국팀 최현석 셰프에게 번외경기를 제안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평소 최현석은 파스타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흔쾌히 경기를 받아드렸고 두바이팀은 이탈리아 다니엘 셰프가 출전하며 긴장감이 형성됐다.

▲ [사진=JTBC '쿡가대표' 방송 캡처]

이후 최현석은 파스타 요리를 전통으로 할지 창의적인 요리로 할지 정해달라고 부탁했다. 다니엘 셰프는 전통적인 파스타 요리를 주제로 선정하며 대결에 대한 흥미를 느끼는 모습을 보였다.

최현석은 요리 준비 재료로 바닷가재를 선택하며 전통 파스타 요리를 준비했고 다니엘 셰프는 새우, 오징어, 홍합,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준비했다.

두 사람의 대결이 성사되자 안정환은 "최현석 셰프가 승리하면 이탈리아를 방문하겠다"고 선언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