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2 02:54 (토)
씨제스모델에디션, 모델 주원대·손가은·인효정과 함께 '10대들을 위한 일일 모델 클래스' 연다… '모델 포즈, 워킹 수업 등 진행'
상태바
씨제스모델에디션, 모델 주원대·손가은·인효정과 함께 '10대들을 위한 일일 모델 클래스' 연다… '모델 포즈, 워킹 수업 등 진행'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5.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글로벌 모델에이전시 ‘씨제스모델에디션’이 모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과 함께 ‘모델을 지망하는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일일 모델클래스’를 오는 28일 오후 12시 씨제스모델에디션 아카데미 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일일 모델클래스에서는 보디셰이핑(몸매 교정)과 모델 워킹, 포토포즈 수업이 진행되며, 모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의 모델 포즈 교육과 함께 토크 시간을 제공한다. 접수는 씨제스모델에디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까지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 모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 [사진 = '씨제스모델에디션' 제공]

씨제스모델에디션 관계자는 “이번 일일모델 클래스는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 주원대와 10대 모델인 손가은, 인효정 등이 함께 해, 10대들과 공감할 수 있는 대화의 시간과 모델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구성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블스런웨이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주원대는 현재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출전 중이다. 씨제스모델에디션 아카데미 출신 손가은은 신장 181cm에 모델 장윤주를 닮아 ‘포스트 장윤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나이 만 14세인 인효정은 ‘수영계의 김연아’로 이름을 알린 싱크로나이즈드(수중발레) 선수 출신 모델이다.

차세대 모델테이너 발굴하고 양성하는 씨제스모델에디션(CJeS MODEL EDITION)에는 최민수, 주원대, 비타칸, 전수민, 양선아, 이정문, 최윤영, 최민홍, 권세린, 현준, 손가은 등이 전속돼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