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김준수(XIA준수), 4집 정규앨범 앞두고 몽환적 분위기 화보 공개 (화보)
상태바
김준수(XIA준수), 4집 정규앨범 앞두고 몽환적 분위기 화보 공개 (화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18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김준수(XIA준수)가 4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화보 촬영에 임했다.

18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6월호와 김준수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마치 평소 그의 일상을 엿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출했다.

김준수는 무심한 듯 하지만 시크한,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분위기를 멋스럽게 표현해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커튼 뒤에서 파자마를 연상케하는 넉넉한 의상을 착용하고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 김준수 [사진=나일론 제공]
▲ 김준수 [사진=나일론 제공]
▲ 김준수 [사진=나일론 제공]

그는 나일론 6월호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5월 말 발매를 앞둔 네 번째 정규앨범 작업 후기를 비롯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 소신있는 음악관 등을 밝혔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준수의 화보가 담긴 나일론(NYLON) 6월호는 18일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네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곡 '..IS YOU'는 18일 오후 12시(19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