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배우 김도현 '뷰티풀 마인드' 캐스팅 확정… 전문의 의사 '권덕중' 역 맡는다
상태바
배우 김도현 '뷰티풀 마인드' 캐스팅 확정… 전문의 의사 '권덕중' 역 맡는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5.2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김도현이 KBS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6월 첫 방송 예정인 KBS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연출 모완일)에서 김도현은 전문의 의사 권덕중 역을 맡았다. 권덕중은 극중 심장내과 부교수로, 병원의 모두가 좋아하는 착하고 순한 인물이다. 

▲ [사진 =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는 "'장영실'의 이천 역할부터 뮤지컬 '페스트'의 랑베르, 뷰티풀 마인드 권덕중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라며 앞으로 김도현의 행보에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김도현은 '광해, 왕이 된 남자', '택시 드리벌', '셜록 홈즈'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 '장영실'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보여줘 명품 조연의 반열에 오르기도 하는 등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김도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공감능력이 부족한 천재 신경외과 의사 이영호가 어느 날 갑자기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