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버블시스터즈 영지 vs 차수경 누구일까? '복면가왕' 2라운드서 백세인생 명품가창력 우승후보 급부상
상태바
버블시스터즈 영지 vs 차수경 누구일까? '복면가왕' 2라운드서 백세인생 명품가창력 우승후보 급부상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6.05.2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백세인생이 가수 거미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현재 백세인생은 버블시스터즈 영지와 가수 차수경이라는 추측이 쏟아지는 중이다. 두 사람 중 한 명이 맞다면 유력한 가왕 후보로 올라설 가능성이 크다.

2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29대 가왕전 2라운드에서는 백세인생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단숨에 유력 가왕 후보로 올라섰다.

이날 백세인생은 거미의 '유 아 마이 에브리싱'을 불렀다. 관객석과 판정단에서는 백세인생이 거미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완벽하게 거미의 곡을 소화했기 때문이다.

▲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유영석은 "백세인생이 2라운드에서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준 것 같다"며 "유력한 가왕 후보로 떠오르는 분위기"라고 평가했다.

현재 백세인생은 버블시스터즈의 보컬 영지와 가수 차수경이라는 추측이 나오는 중이다. 그의 목소리와 창법이 두 사람과 매우 비슷하기 때문이다. 백세인생이 과연 영지와 차수경 중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