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미스터 홈즈' 26일 개봉… '노년 셜록' 이안 맥켈런 특별 인터뷰 공개
상태바
'미스터 홈즈' 26일 개봉… '노년 셜록' 이안 맥켈런 특별 인터뷰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5.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노년 셜록 홈즈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미스터 홈즈'가 오늘(26일) 개봉한다. 개봉과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이안 맥켈런의 특별 인터뷰도 공개됐다.

영화 '미스터 홈즈'는 은퇴 이후 셜록 홈즈의 모습을 그려낸 영화다. 영화 '미스터 홈즈'는 원작 소설인 '셜록 홈즈 마지막 날들'을 각색한 영화로 원작 '셜록홈즈 마지막 날들' 은 셜록 홈즈 탄생 120주년을 맞아 아서 코난 도일에게 현대 작가들이 헌정하는 새로운 셜록 홈즈 시리즈다.

▲ [사진 = 프레인글로벌 제공]

'미스터 홈즈'는 '드림걸즈', '브레이킹 던' 시리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빌 콘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안 맥켈런이 주인공 셜록 홈즈 역을 맡아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미스터 홈즈'의 개봉을 맞이해 영국의 명배우 이안 맥켈런의 특별 인터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셜록 홈즈 배역을 맡은 소감에 대해 이안 맥켈런은 "어린 시절 소설을 읽고 그 다음 영화들을 보면서 나는 셜록 홈즈와 함께 성장했다. 셜록 홈즈 역할을 맡은 수백 명의 유명한 사람들이 있는데, 이제 나도 합류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안 맥켈런은 "나는 가장 최신이면서 나이가 가장 많은 셜록 홈즈다"라는 재치있는 답변으로 노년의 셜록을 연기하게 된 감회를 밝혔다. 또한 '미스터 홈즈'가 다른 셜록 홈즈와 차별되는 지점을 묻는 질문에 "보통 관객들은 셜록 홈즈의 직감과 꼼꼼함을 기대한다. 하지만 '미스터 홈즈'는 그의 마음에 관한 것이다"라고 대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