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11:34 (화)
박해진 재능기부 화보로 '훈남' 인증
상태바
박해진 재능기부 화보로 '훈남' 인증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2.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톱스타 박해진이 자선 화보를 통해 외모와 마음 모두 ‘훈남’임을 인증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순정남 이휘경 역을 열연하고 있는 박해진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창간 11주년 기념 특별 기획으로 진행된 스타 13명의 재능기부 화보 ‘러브 액추얼리’에 동참했다. 이 프로젝트는 브랜드의 구호 기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선 행사의 일환이다.

▲ 박해진이 24일 자선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인스타일]

24일 공개된 화보 속 박해진은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화려한 패턴의 수트 차림으로 꽃을 들고 서 있다. 이는 자연보호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박해진은 꽃보다 눈부신 기럭지와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촬영 후 인터뷰에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길거리에 쓰레기를 버리거나 침을 뱉어본 적이 없다“며 ”환경보호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실천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고 환경 보호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박해진은 지난 2009년 아프리카로 자원 봉사를 다녀온 것을 계기로 일본 지진 피해 자선기금 마련 디너쇼 참여, 성폭력 피해 아동 보호센터 후원 등 꾸준한 자선 활동을 이어왔다. 자선 화보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박해진이 지난해 봉사활동과 후원을 한 개포동 구룡마을 어르신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