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한국 모델학회, 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과 후원 협약… 스포츠 선수 이어 모델 건강도 책임진다
상태바
한국 모델학회, 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과 후원 협약… 스포츠 선수 이어 모델 건강도 책임진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6.0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한국 모델학회와 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이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5월 31일 한국 모델학회와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에는 모델학회의 김동수 회장을 비롯한 한국 모델학회 이사들과 코오롱제약 스포츠 뉴트리션 이중헌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 모델학회와 코오롱 스포츠 뉴트리션은 정보제공·업무 연계·수익사업 추진등을 상호 협력하며 서로간의 이익을 증진시키고자 전략적 업무 제휴 관계를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두 단체는 서로의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함께 성장해 나갈 방침이다.

▲ [사진 = 한국 모델학회 제공]

한국 모델학회는 국내 모델 산업과 문화 발전을 위한 학문 연구를 중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지난 2007년 창립됐다. 한국모델학회는 학술 발표회를 하계와 동계 연 2회 개최하는 등 한국 모델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 모델학회와 후원 협약을 맺은 코오롱 제약 스포츠 뉴트리션은 2014년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후원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 스포츠 선수들에게 신뢰를 받아온 제품이다. 목표에 따른 맞춤 영양이 가능하도록 운동 전·중·후 시기에 따라 섭취하도록 세분화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포츠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스포츠 전문점 외에도 일반판매점까지 유통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