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7 (금)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유승우,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연기… "일상과 닮은 부분 많다"
상태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유승우,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연기… "일상과 닮은 부분 많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0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유승우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그가 출연중인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승우는 올 초 생애 첫 뮤지컬 도전을 알리며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에 출연하고 있다. 뮤지컬에서 유승우는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를 연기하면서 본인의 일상과 닮아있는 부분이 많아 누구보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열심히 행복하게 연습했다고 전했다.

또나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OST 작업에도 참여해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시환과 듀엣으로 부른 ‘썸데이(Someday)’가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사진= 벨라뮤즈 제공]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는 삶과 죽음 속에서 우정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며,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깊은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박시환과 유승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아랑가’의 김현진이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역을 연기한다. 또한 ‘마마돈크라이’ ‘데스트랩’의 임병근과 ‘풍월주’ ‘모범생들’의 김지휘, 떠오르는 신예 손유동이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는 오는 7월 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