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박해진, 프로포즈 화보로 '로맨틱'한 매력
상태바
박해진, 프로포즈 화보로 '로맨틱'한 매력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박해진의 프로포즈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했다.

4일 더블유엠컴퍼니는 "박해진이 중국 글로벌 잡지 '코스모 브라이드'의 7주년 기념 화보를 촬영했다"며 화보의 B컷을 공개했다.

▲ 박해진이 중국 잡지 '코스모 브라이드' 7주년 기념 화보를 촬영했다. 위 사진은 선공개된 B컷.[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사랑’ 콘셉트로 화보촬영에 들어간 박해진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사진 속 그는 장미 꽃다발에 키스하며 로맨틱한 느낌을 줬다.

▲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같은 의상과 소품을 가지고 진행된 촬영이어도 배우의 눈빛에 따라 사진의 분위기는 달라진다. 박해진은 달콤한 매력 외에도 섹시하고 뇌쇄적인 모습 또한 선보였다. 더불어 공개된 위 컷은 보다 차가운 느낌을 주며 화사한 색감의 장미까지도 거칠게 보인다.

▲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보타이와 턱시도는 결혼식을 떠올리게 하는 의상들인만큼 사랑스럽고 다정한 느낌을 준다. 이밖에도 단정한 수트, 롱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한 화보가 실릴 예정이다.

'코스모 브라이드'는 중국 40개 도시에 출판되며 매달 3000만 명이 접하는 드레스 잡지다. 탕웨이, 장쯔이, 판빙빙 등 글로벌 스타들이 거쳐갔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해진은 "10살 때 꿈은 만화가였다"고 밝히는 등 자신의 성장, 일, 감정, 생활,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에 따라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10월 4일 첫방송될 OCN '나쁜 녀석들'에서 화보에서 선보인 달콤한 매력과는 달리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연기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