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신인모델 정희수, 데뷔 3개월 만 밀라노 모델 매니지먼트 '브레이브'와 전속계약 체결… 세계무대 진출 '청신호'
상태바
신인모델 정희수, 데뷔 3개월 만 밀라노 모델 매니지먼트 '브레이브'와 전속계약 체결… 세계무대 진출 '청신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6.09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신인모델 정희수가 유럽 밀라노 BRAVE(브레이브) 모델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세계무대로의 진출에 청신호를 켰다.

9일 오전 정희수가 전속돼있는 글로벌 에이전시 씨제스모델에디션 측은 “정희수가 패션모델 정식 데뷔 3개월 만에 이태리 밀라노에 위치한 모델 매니지먼트 ‘BRAVE(브레이브)’와 전격 계약을 체결해 이태리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씨제스모델에디션 관계자는 “정희수는 오랜 무명생활에서 얻은 노하우와 성실함과 노력을 바탕으로 해외 패션계에 진출하게 된 자수성가형 모델”이라며 “영향력 있는 세계적인 모델이 될 수 있게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 모델 정희수, 유럽 밀라노 BRAVE(브레이브) 모델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사진 = '씨제스모델에디션' 제공]

정희수는 지난 2015 SS서울패션위크와 2015트렌드코드 패션위크 런웨이를 통해 모델 일을 시작했으며, 올해 초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정식계약을 맺고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Ordinary People(장형철디자이너)를 비롯한 디자이너 쇼에 서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현재 정희수는 이태리 밀라노에 체류 중이며, 밀라노 현지 매거진 화보촬영과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밀란 맨즈패션위크 캐스팅 준비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