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부모님 새해 선물 고르기가 어려운 당신에게...
상태바
부모님 새해 선물 고르기가 어려운 당신에게...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1.23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갑오년 새해가 밝고, 1월 달도 중순으로 향해가고 있는 와중에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로 인해 새해 선물 겸,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사랑하는 부모님께 이제껏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정성스레 담은 작은 카드와 함께 깜짝 선물을 준비해 2014년을 뜻 깊게 맞이 하는 것은 어떨까? 한 해 동안 가족 생각으로 자식들 걱정에 몸과 마음 모두 지쳤을 부모님께 이번 만큼은 취향을 고려한 최고의 선물을 선사해보자. 

 
◆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고품격 선물

열심히 일한 돈으로 번듯한 옷 한 벌 해드리고 싶은 것이 부모님을 향한 자식들의 마음일 터.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줄 따뜻한 하프 코트로 부모님의 몸과 마음을 녹여드리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한파 대비, 모피 코트를 이미 장만하셨거나, 선물해드렸다면 자개 장식의 브로치나 외투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은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이 된다. 부모님이 직장 생활을 한다면, 커리어 무드가 물씬 풍기는 백 또한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부모님의 피부가 걱정이라면 추운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은은한 장미 향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로즈 바디 오일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하자. 1월까지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여성들이 좋아해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 흔한 선물은 NO!! 부모님의 취향을 배려한 선물

흔하디 흔한 선물이 싫다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기발한 아이템을 준비해 보자. 반려견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키우시는 부모님이라면 애견용 코트를 적극 추천한다. 반려동물을 겨냥한 제품들은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만큼 바쁜 자식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부모님의 기쁨은 배가 될 것이다. 주변을 보면 의외로 화장품은 많이 사다드려도, 헤어 관련 제품을 챙기지 못했다는 사람들이 많다.  부모님의 힘없고 건조해진 모발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고 싶다면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토코페롤을 주 성분으로 하는 아르간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활력 없는 모발에 탄력과 광택을 회복 시켜주는 하이드레이팅 샴푸와 컨디셔너를 추천한다. 헤어전문가들이 "샴푸만 바꿔도 모발의 빠짐과 윤기가 다르다"고 조언하는 만큼 올 설날 선물로 제돈 주고 사기 어려운 헤어살롱 전문 제품들을 눈여겨 보자.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