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옥중화' 성지헌 '할아버지 박태수+ 자신의 가문 파멸 시킨 장본인 알았다' 급반전
상태바
'옥중화' 성지헌 '할아버지 박태수+ 자신의 가문 파멸 시킨 장본인 알았다' 급반전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6.06.26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옥중화'에서 성지헌이 자신의 조부가 박태수이며 이를 죽인 사람이 장인이 될 윤원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한편이 될 인연이 하루아침에 원수가 되게 됐다.

26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에서는 성지헌(최태준 분)이 자신의 출생 비밀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옥녀(진세연 분)는 종사관 성지헌을 찾아가 "내 스승님인 박태수 영감께서 당신의 조부"라며 "박태수 영감이 어떻게 돌아가신 지 알고 있느냐"고 이야기했디.

▲ [사진=MBC '옥중화' 방송 캡처]

옥녀는 이어 "박태수 영감을 죽인 자는 윤원형"이라며 "당신은 지금 조부를 죽게 한 윤형원의 사위가 되려는 것"이냐고 밝혔다.

이 소리를 들은 성지헌은 자신의 과거를 조사했고 박태수가 조부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게다가 윤원형을 만나 박태수를 죽게 했다는 사실을 파악했다.

결국, 성지헌은 장인으로 모시려던 윤원형에서 복수의 칼을 겨눌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윤원형은 박태수를 역적으로 몰아 가문을 파멸시켰다. 이 일로 성지헌은 입양이 돼 성씨로 살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