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0 19:41 (금)
디즈니 공주 신발 신고, 뛰어보자 폴짝!
상태바
디즈니 공주 신발 신고, 뛰어보자 폴짝!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2.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 기자]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에서 새 학기를 맞은 여아들을 위한 디즈니 공주 캐릭터 오로라와 신데렐라 운동화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공주 캐릭터에서 출발, 화사한 왕관 모양의 장식과 비즈 장식을 더해 여자아이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걸을 때마다 발등과 옆 부분에서 흰색 불빛이 반짝거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 할 뿐 아니라 왕관 모양의 널찍한 벨크로(찍찍이) 형식으로 돼 있어 신고 벗기 편하다. 가격은 7만 9천원.

 
스트라이드 라이트를 수입하고 있는 네오미오 황일찬 실장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인기와 더불어 오로라와 신데렐라, 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 캐릭터의 인기가 더욱 뜨겁다. 특히 여아들이 좋아하는 공주를 내세워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해왔다.

'스트라이드 라이트’는 1919년 미국에서 설립된 아동화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의 발 크기, 움직임, 이용목적 등의 특성에 따라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9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이미 오래 전부터 미국 등 해외생경험이 있는 엄마들을 통해 입소문으로 전해지고 있다. 스트라이드 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trideritekorea.com)나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