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삼시세끼 고창편' 냉장고에 TV, 달걀 부화기까지…차승원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거야?"
상태바
'삼시세끼 고창편' 냉장고에 TV, 달걀 부화기까지…차승원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거야?"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7.01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고창에 위치한 새로운 '세끼하우스'가 공개됐다.

30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차승원과 손호준, 그리고 이번에 새로 합류한 남주혁은 전북 고창에 새로 마련된 세끼하우스와 드디어 첫 만남을 가졌다.

'삼시세끼 고창편'이 진행될 전북 고창의 세끼하우스는 여태까지 '삼시세끼'에 등장한 세끼하우스 중 단연 최고의 시설을 자랑했다. 주방에는 말끔한 싱크대와 더불어 세끼하우스 사상 최초로 냉장고까지 준비되어 있었고, 방에는 만화책과 TV가, 심지어 달걀 부화기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차승원은 만재도와는 비교도 될 수 없는 크기와 시설의 세끼하우스를 보고 연신 "잘했어 잘했어"를 연발하며 "그런데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거야? 나중에 이래놓고 어디 막 이상한데로 보내는 거 아냐?"라며 제작진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 tvN '삼시세끼 고창편' [사진 = tvN '삼시세끼 고창편' 방송화면 캡처]

차승원은 집구경을 마친 후 배고픈 동생들을 위한 식사를 준비했다. 손호준과 남주혁은 텃밭에 나가 상추와 오이 등 채소들을 따오고 닭장에 들어가 달걀을 가져왔고, 차승원은 고추장에 고춧가루, 사이다, 다진 마늘과 생강을 넣고 양념 고추장을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제작진은 차승원이 장만한 믹서기를 막으려고 했지만, 차승원은 "조그만 거 하나 장만했어"라며 제작진을 막아섰다. 이어 손호준은 남주혁에게 아궁이에 불을 지피는 법을 알려주며 "원래 군대에 가도 맞선임이 가장 힘들잖아요. 그래서 내가 많이 움직였죠"라며 남주혁을 가르치는 재미에 흠뻑 빠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