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김지원, 액세서리 브랜드의 새 뮤즈 됐다… '여성스러움과 세련미 강조' (화보)
상태바
김지원, 액세서리 브랜드의 새 뮤즈 됐다… '여성스러움과 세련미 강조'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지원이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에 새 뮤즈로 발탁됐다.

8일 오전 배우 김지원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지원이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날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라베노바'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는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커트 룩을 입은 채 푸르른 자연 풍경과 어우러진 청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 김지원 [사진= '라베노바'(RAVENOVA) 제공]

또한 김지원은 캐주얼한 룩이나 세련된 커리어우먼 의상과 매치되는 액세서리와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끌어내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했다.

김지원은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현장에 있던 여자 스태프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으며 '걸크러쉬'를 유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해지고 있다.

'라베노바'측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김지원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