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최재웅 인터뷰 영상 공개… "특수성 있는 캐릭터 잘 표현하고 싶다"
상태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최재웅 인터뷰 영상 공개… "특수성 있는 캐릭터 잘 표현하고 싶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극중 ‘배질 홀워드(Basil Hallward)’ 역할을 맡은 최재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제작사인 씨제스컬쳐의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최재웅의 인터뷰 영상뿐만 아니라 체코 로케이션을 통해 촬영된 홍보용 영상들도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인상 깊은 연기로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최재웅이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맡은 ‘배질 홀워드’는 런던의 촉망받는 화가로 자신이 그린 초상화의 모델 ‘도리안 그레이(김준수 분)’에게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최재웅 [사진= 씨제스컬쳐 제공]

최재웅은 "기존 작품에는 없었던 소재로 제작된 창작뮤지컬로 기대감이 크다. 노래와 연기가 모두 뛰어난 김준수 배우, 평소 친분이 두터워 두말이 필요 없는 박은태 배우, 신인이지만 실력파이고 느낌이 좋은 홍서영 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극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배질’은 자유롭기도 하고, 맹목적인 집착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직업이 화가라는 특수성이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예술가로서의 느낌을 잘 표현하고 싶다. 원캐스트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마지막까지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최재웅은 2003년 연극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뮤지컬 '헤드윅', '쓰릴미', '그날들', '오케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씨제스컬쳐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세계적인 명작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재해석한 창작뮤지컬이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9월3일부터 10월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