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배선영, '잇템쇼' 출연해 가감없는 토크 선보인다… '패션도 주목'
상태바
배선영, '잇템쇼' 출연해 가감없는 토크 선보인다… '패션도 주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잇템쇼'에는 배선영이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올레TV의 tag TV(태그TV)에서 첫 방송되는 '잇템쇼'(연출 석운식)에는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한다. 이날 첫 방송하는 '잇템쇼'는 인기리에 방송중인 드라마 속 잇 아이템들을 선정해 가감 없는 토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배선영 뿐 아니라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수빈, 배우 김범기가 MC로 등장하고 파워블로거 혜인, 개그팀 졸탄의 한현민이 등장해 입담을 자랑한다.

▲ '잇템쇼'에 출연하는 배선영 [사진= 네이버TV캐스트 '잇템쇼' 화면 캡처]

'잇템쇼'에 출연하는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은 “드라마 속 잇템의 정보 뿐 아니라 배선영의 패션도 기대해달라”며 패션 피플 다운 열정과 의지를 보여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2001년 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한 배선영은 다양한 잡지에 모델로 참여하고 런웨이에 오르는 등 모델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현재는 스타일원미의 대표이자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배선영이 출연하는 '잇템쇼'는 1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도 공개 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