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3부작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11월 개막
상태바
3부작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11월 개막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뮤지컬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이 오는 11월13일 개막한다.

이 작품은 세기의 탐정 셜록 홈즈에게 사라진 한 여인 루시를 찾기 위해 3명의 의뢰인이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추리뮤지컬로 초연 당시 3일만에 전석 매진, 앙코르 공연 역시 좌석 점유율 95%를 기록하며 놀라운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국내 뿐만 아니라 라이선스 판매된 일본 공연 역시 올해 1월부터 도쿄, 오사카 등 주요 7개 도시에서 공연되며 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작품의 완성도를 인정받아 더뮤지컬어워즈, 한국뮤지컬대상 등에서 최고작품상, 대본상, 음악상 등 11개의 트로피를 휩쓸기도 했다. 또 뮤지컬 최초로 3부작 시리즈로 기획돼 ‘앤더슨가의 비밀’에 이어 올해 3월 시즌 2 ‘블러디 게임’을 무대에 올리며 본격적인 장르 뮤지컬의 확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리지널 제작진이 그대로 모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2년 만에 찾아올 ‘앤더슨가의 비밀’은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은 그대로 가져가되 무대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바꾼다. 빠르게 전개되는 셜록의 추리를 따라잡는 듯한 무대세트와 조명, 영상 효과로 관객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막에 앞서 '셜록홈즈: 콘서트'를 오는 10월15일 오후 8시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마련한다. '앤더슨 가의 비밀’과 ‘블러디 게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50인의 코러스와 함께 전 시즌의 주요 하이라이트 넘버와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시즌 1,2에 걸쳐 셜록으로 출연한 송용진, 김도현을 주축으로 ‘앤더슨가의 비밀’과 ‘블러디 게임’의 주요 캐스트가 출연하며 일본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에서 셜록을 맡은 배우 하시모토 사토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콘서트 티켓은 9월26일 오후 2시 전 예매처에서 오픈되며 전석 4만원으로 10월5일까지 예매시 20%의 조기예매 할인, '셜록홈즈' 시즌1, 2의 유료 티켓 소지자시 30% 할인받을 수 있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