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프로스포츠협회, 4종목 고객성향 연구 용역업체 선정 공개입찰
상태바
프로스포츠협회, 4종목 고객성향 연구 용역업체 선정 공개입찰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7.19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오는 26일까지 ‘프로스포츠 고객 성향 조사’ 연구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제안서 접수는 26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이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협회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협회 측은 “이번 연구는 프로리그 또는 구단별로 간헐적으로 실시했던 관람객 대상 설문조사를 프로스포츠 4개 종목(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프로배구)으로 통합 적용한 대규모 고객 성향조사”라며 “조사 결과는 프로단체 및 구단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학계 연구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4개 프로 종목의 고객 성향 조사 연구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사진=스포츠Q DB]

입찰자 서류 심사 결과는 27일에 발표된다. 28일 기술평가회를 29일(금)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해 통보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프로스포츠협회 홈페이지(www.prosports.or.kr) 또는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협회는 “이번 공개 입찰을 통해 대규모 설문조사와 심층적인 고객 분석이 가능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라며 “최종 선정된 업체는 문헌 조사, 문항 개발, 표본 설계, 자료 분석, 결과 보고 등 고객 성향조사 연구용역에 대한 사업 전반을 이행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