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파워타임' 에릭남, '못참겠어' 뮤직비디오 속 훌라춤·털기춤 직접 선보여
상태바
'파워타임' 에릭남, '못참겠어' 뮤직비디오 속 훌라춤·털기춤 직접 선보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7.2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파워타임'에서 에릭남이 직접 자신의 신곡 '못참겠어'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파워타임'의 '너의 의미' 코너에서는 에릭남의 '못참겠어' 춤에 대해 에릭남이 직접 언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릭남의 신곡 '못참겠어'를 듣고 난 뒤 청취자들의 사연을 받았다. 한 청취자는 "이 노래를 들으면 훌라춤이 생각난다"고 말했고 에릭남은 "안무에 훌라춤 같은 게 있다"며 직접 일어나 춤을 선보였다.

▲ [사진 = SBS 파워 FM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에릭남의 춤을 본 존박은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너무 춤을 잘 춰서 내가 아는 에릭남이 맞나 했다'며 에릭남의 춤솜씨를 칭찬했다.

이어 또다른 사연에서는 에릭남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털기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에릭남은 부끄러워했지만 이내 DJ 최화정의 요청에 직접 '털기춤'을 보여주는 열의를 보였다.

에릭남은 '털기춤'이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배경에 대해 "원래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즉석 댄스를 추는 과정에서 나온 춤"이라고 말했다. 독특한 '털기춤'에 DJ 최화정은 "나중에 또 '못참겠어'를 틀면 다시 한번 음악에 맞춰서 춰주길 바란다"고 말해 에릭남을 당황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