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앞선TV] '듀엣가요제' 솔지부터 이영현까지 '어벤져스 급 라인업' 공개 (예고)
상태바
[앞선TV] '듀엣가요제' 솔지부터 이영현까지 '어벤져스 급 라인업' 공개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듀엣가요제'가 왕중왕전 대결을 준비했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는 초대 '듀엣가요제' 우승팀으로 화제가 되었던 EXID 솔지와 4승으로 역대 최다 우승타이틀을 차지한 B1A4 산들이 등장해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가장 많이 뽑히며 ‘훈남 좀비 듀엣’으로 급부상한 빅스 켄까지 합류하며 아이돌 우승팀의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

▲ MBC '듀엣가요제' [사진= MBC 제공]

아이돌 우승팀 뿐 아니라 ‘가요계 레전드’로 불리는 보컬 팀들도 출격한다. 파트너와 완벽한 화음으로 소름 돋는 무대를 선사했던 이영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던 소찬휘가 왕중왕전을 맞아 더욱 파격적인 무대를 준비한다.

‘남남 듀엣’ 중 남다른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나윤권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며, 넘치는 흥과 함께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던 현진영은 이번 왕중왕전에서도 레전드 무대의 탄생을 예고했다.

라인업을 확인한 MC 성시경은 “이렇게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마치 연말 특집 같다. 어벤져스 급 라인업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