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프로스포츠협회, 스폰서십 행사 대행업체 선정 공개입찰
상태바
프로스포츠협회, 스폰서십 행사 대행업체 선정 공개입찰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7.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오는 29일까지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대회(가칭) 행사 대행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프로스포츠협회는 22일 “기획력, 행사운영능력 등 종합적인 역량을 보유한 행사 대행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라며 “최종 선정된 업체는 행사계획 수립부터 방문객 모집 및 홍보, 행사 진행, 만족도 분석까지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대회의 실무 전반을 수행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프로스포츠 단체의 주요 마케팅 활동인 스폰서십을 알리는 공식적인 정보 공유의 장으로 기업고객과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정 업체는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마케팅에 대한 컨퍼런스와 전시·상담공간을 운영하게 된다.

▲ 프로스포츠협회가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대회 행사 대행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사진은 강호찬 넥센타이어 사장(왼쪽)과 이장석 넥센 히어로즈 대표.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제안서 접수는 29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협회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2길 16 AIA타워 5층이다.

서류 심사 결과는 다음달 1일이다. 2일 기술평가회를 거쳐 3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해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www.prosports.or.kr) 또는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