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모델 주원대·정희수, '유즈모델아카데미' 일일 모델클래스서 '멘토'로 나선다
상태바
모델 주원대·정희수, '유즈모델아카데미' 일일 모델클래스서 '멘토'로 나선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패션모델 주원대와 정희수가 광주 국립 아시아문화전당 브릿지에서 열리는 ‘2016 광주세계청년축제’의 ‘유즈모델아카데미(YOUTH MODEL ACADEMY)’에서 멘토로 나선다.

주원대와 정희수는 29일 오후 5시에 개최되는 ‘유즈모델아카데미’에서 모델 워킹, 포즈 등에 관한 내용이 담긴 일일 모델클래스를 진행하며 멘토링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청년축제학교 2016 유즈모델아카데미’는 모델을 꿈꾸고 런웨이 무대를 서보고 싶은 젊은 세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신청은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문의는 카카오톡 ‘2016세계청년축제’를 통해 하면 된다.

▲ 모델 주원대, 정희수 [사진 = '씨제스모델에디션', '2016 광주세계청년축제' 제공]

이번 패션행사 기획관계자는 “요즘 패션계에 눈을 뜨고 있는 젊은 청년세대가 증가하고 있어 유즈모델아카데미를 개최하게 됐다”며 “핫한 모델들과 함께 하는 모델 클래스를 통해 런웨이 무대를 경험하고 싶은 끼가 넘치는 젊은 세대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다”고 말했다.

청년이 직접 축제를 기획, 진행하는 젊은 남녀세대를 위한 ‘2016 광주세계청년축제’는 오는 7월 28일, 29일에 개최된다.

온스타일 ‘데블스런웨이’를 통해 얼굴을 알린 주원대는 최근 서울걸즈컬렉션 ‘SGC SUPER LIVE(SGC 슈퍼라이브)에서 MC를 맡고, 중국 브랜드 행사 초청으로 셀레브러티로 참석하는 등 차세대 모델테이너로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희수는 데뷔 3개월 만에 이태리 밀라노에 위치한 모델에이전시인 ‘BRAVE(브레이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세계 런웨이에서 활동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