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멋 좀 아는 언니' 첫 방송, 클라라·김새롬의 '뷰티 노하우' 소개한다… '바캉스 뷰티 특집' 편
상태바
'멋 좀 아는 언니' 첫 방송, 클라라·김새롬의 '뷰티 노하우' 소개한다… '바캉스 뷰티 특집' 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멋 좀 아는 언니’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김새롬과 클라라가 바캉스 필수 아이템과 뷰티 노하우를 소개한다.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트렌디(TRENDY) 채널 뷰티 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에서는 바캉스 뷰티 특집 편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새롬과 배우 클라라가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천연 화장품과 30분 만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또한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휴가지 뷰티 퀸으로 등극 할 수 있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 트렌디(TRENDY) 채널 뷰티 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 서수진 [사진 = '현대미디어' 제공]

디자이너 황재근의 ‘멋방’에서는 신발이나 액세서리 등 간단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꿀팁을 전한다. 특히 황재근은 체형별, 나이대별 코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SNS를 통해 시청자 뷰티 고민을 직접 상담해 주는 시간도 갖는다. 클라라는 공항패션 스타일링 방법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위해 통굽이나 웨지힐을 신고, 전체적인 룩은 심플하고 내추럴하게 하되 선글라스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고 밝힌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도심 속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MC들의 추천 플레이스와 클라라의 중국 화보 촬영 현장 셀프카메라도 공개된다. 

‘멋 좀 아는 언니’는 뷰티, 패션부터 레저, 인테리어까지 여성들의 주된 관심사를 전달하는 포맷의 정보 프로그램이다. 김새롬과 클라라, 황재근이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며,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전문가로 함께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