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8 18:48 (월)
진구 '비밀결혼' 다양한 에피소드 남기고 품절남 합류
상태바
진구 '비밀결혼' 다양한 에피소드 남기고 품절남 합류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진구가 새신랑이 됐다.

진구는 2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진구의 피앙세는 지난해 친한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난 일반인이다. 특히 진구가 MBC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 출연했을 당시 밝혔던 '짝사랑녀'가 바로 화촉을 밝힌 신부다.

▲ [사진=웨딩스냅 까미유 제공]

이날 결혼식에는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쎄시봉'에 함께 출연한 정우, 한효주, 강하늘, 조복래와 올해 최고의 흥행작 '명량'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정현, 무한도전 '쓸친소'를 통해 인연을 맺은 장미여관의 육중완을 비롯해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고수, 배수빈, 안소희, 주안, 임화영, 김정은, 이청아, 김인권, 박지빈, 백봉기, 박효준, 조현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 사회는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배우 박효준과 이용민이 맡았다.

결혼식 1부 축가는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이정과 거미가 듀엣 무대를 펼쳤다. 2부 축가는 실력파 가수 VOS의 최현준과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 신랑신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쎄시봉'에 함께 출연한 배우 강하늘과 조복래는 통기타 하나씩을 들고 깜짝 무대를 연출하기도 했다. 두 배우는 '쎄시봉'영화 촬영을 위해 연습했던 통기타와 노래 실력을 발휘해 하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진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연평해전'의 촬영 이후인 올가을 중으로 다녀올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