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소년들' 8월18일 개봉 확정… '청춘'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소년들' 8월18일 개봉 확정… '청춘'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8.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소년들'이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18일 개봉 예정인 영화 '소년들'은 세계 유수 청소년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성장 영화다. '소년들'은 교내 육상선수 시거가 자유로운 영혼의 매력적인 마크와 만나 풋풋한 우정을 쌓으며 사랑과 우정을 느끼고 깨달아 가는 내용의 영화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른 빛의 물을 배경으로 두 소년이 입을 맞추는 풋풋한 이미지가 담겨있다. 또한 포스터에는 '그 여름, 소년을 만났다'라는 영화 '소년들'의 내용을 간결하게 함축한 카피가 보는 사람의 눈을 사로잡는다.

▲ 영화 '소년들' 포스터 [사진 = 수키픽쳐스 제공]

'소년들'의 주인공 시거는 항상 문제를 일으키는 에디에게 빼앗긴 아빠의 관심을 받기 위해 계주 챔피언쉽 대회 우승만을 목표로 묵묵히 훈련에만 집중한다. 사랑에 목말라있던 시거는 마크의 적극적인 감정표현에 마음을 흔들리게 되고 생에 처음 느끼는 감정들로 혼란스러워한다. 영화 '소년들'은 시거와 마크가 마주하는 '처음'의 감정과 설렘을 아름답게 스크린에 담아 호평을 받았다.

'소년들'은 제54회 즐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서 최우수 영화상을 비롯, 4관왕을 석권하는 저력을 보인 작품이다. 또한 28회 씨네키드영화제에서 베스트 네덜란드 가족영화-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 

'소년들'은 시애틀국제영화제, 네덜란드영화제 등 다수의 영화제에 노미네이트 됐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후보로 오르는 등 전세계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