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앞선TV] '판타스틱 듀오' 진구가 사랑한 거미? "가창력보다는 리듬감" (예고)
상태바
[앞선TV] '판타스틱 듀오' 진구가 사랑한 거미? "가창력보다는 리듬감"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8.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진구가 거미의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는 태양의 후예 서상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진구가 거미의 '판듀'에 도전한다.

진구는 거미의 '판듀' 찾기를 위한 에브리싱 앱 예선에 직접 등장했다. 이 영상에서 진구는 "나는 가창력보다 리듬감이 살아있는 사나이"라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한 뒤, 중저음으로 '어른 아이'를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 '판타스틱 듀오' 예고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 제공]

이에 제작진은 "거미의 '판듀'는 실제로 군복무중인 훈남이 많았다. '판타스틱 듀오' 역대 최고 미남이 거미의 '판듀'로 등극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거미의 '판듀' 찾기와 더불어 지난주 '판듀'를 찾았던 바다, 이번주 판듀 찾기 결과가 공개되는 윤미래, 거미의 경연과 김건모의 방어전이 방송된다.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는 매 주 일요일 4시 50분 방송되나, 14일은 10분 앞당긴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