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모닝스페셜', 비정상회담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 출연… 폴란드인이 바라본 한국·'비정상회담' 출연 일화 전한다
상태바
'모닝스페셜', 비정상회담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 출연… 폴란드인이 바라본 한국·'비정상회담' 출연 일화 전한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8.17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모닝 스페셜’에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가 출연해 폴란드인의 눈으로 바라본 한국 얘기와 ‘비정상회담’ 출연 일화 등을 전한다.

18일 오전 8시에 방송하는 EBS 라디오 ‘모닝스페셜’(연출 박정보 김성은·작가 Paul, Gina Gim)의 모닝데이트 코너에는 외국인 방송인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가 출연한다.

▲ EBS 라디오 ’모닝스페셜’에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가 출연한다. [사진 = JTBC 예능 ‘비정상회담’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 폴란드 대표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가 영어 인터뷰를 진행한다.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는 폴란드인의 눈으로 바라본 한국 및 비정상회담 출연 일화 등의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는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한국어교육센터에서 한국어를 배운 뒤, 2009년 울산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중앙대학교 첨단 영상대학원 박사 과정 중에 있다. 그는 우연한 계기로 방송에 진출해 ‘비정상회담’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모닝 스페셜’은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대해 팝뮤직, 국제뉴스, 최신 영화, 여행, 영미 문학 등의 다양한 내용을 다루는 19년 역사의 프라임타임 생방송 영어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