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3:57 (목)
B.A.P, 6인6색 ‘시크릿 키워드’ 공개했네
상태바
B.A.P, 6인6색 ‘시크릿 키워드’ 공개했네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2.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K팝 신성’ B.A.P가 오는 3월 8~9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의 주제를 공개했다.

26일 B.A.P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B.A.P)에 ‘Bang Yong Guk’s way for a better world’라는 제목으로 리더 방용국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해 선행과 나눔에 앞장서온 방용국의 활동을 모은 이 영상은 쇼티 어워즈 액티비즘 부분의 최종 후보에 이름을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그간의 활동을 돌아보는 의미에서 만들어졌다.

 

이 영상의 말미에 등장한 ‘EARTH NEEDS YOU’라는 문구는 B.A.P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를 연상시키며 이번 공연의 메인 테마임을 암시했다. 앞서 B.A.P는 지난 21일부터 ‘EARTH NEEDS [ ]'라는 문구로 호기심을 유발하는 개인 포스터를 공개, 공연의 주제와 괄호 안에 들어갈 여섯 가지 테마를 유추하는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지난해 ‘B.A.P LIVE ON EARTH’에서 ‘지구 정복을 마친 B.A.P를 팬들이 소환한다’는 이색 공연 컨셉트를 선보였던 이들은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EARTH NEEDS YOU’를 주제로 공연의 막을 올리며 아름다운 지구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지구가 필요로 하는 ‘여섯 가지’를 각각 괄호 안에 ‘시크릿 키워드’로 담아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낸 방용국은 ‘정의’, 꾸밈 없는 웃음의 막내 젤로는 ‘행복’, 강렬한 눈빛과 진중한 표정의 종업은 ‘열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 사랑스러운 미소의 대현은 ‘사랑’, 아련한 눈망울을 한 힘찬은 ‘감정’, 지긋이 카메라를 응시하는 영재는 ‘당신’을 각각 표현했다.

공연 역시 시크릿 키워드와 함께 꾸며진다. 6가지 테마 속에 기존 앨범 수록곡과 이번에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의 신곡들을 들려주머 스토리 있는 공연을 이끌어간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