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9 (목)
이윤지, 오늘(27일) '가을의 신부' 된다...상대는 3살 연상의 치과의사
상태바
이윤지, 오늘(27일) '가을의 신부' 된다...상대는 3살 연상의 치과의사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이윤지가 오늘 '가을의 신부'가 된다.

이윤지는 27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 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식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 배우 이윤지가 27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럭스모렌스 오브 소울뮤지엄 제공]

이윤지의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치과의사로 알려진 바 있다. 10년간 알고 지내다 연인 사이가 된 후 3~4개월만의 결혼이다.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하객으로는 강래연, 강예빈, 강인, 강지환, 공태우, 공형진, 김강우, 김기방, 김다현, 김동욱, 김소연, 김아중, 김윤경, 김주혁, 김태균, 김해숙, 김혜나, 김효진, 도지원, 박소현, 박원, 박지선, 배수빈, 서지석, 성훈, 송창의, 알리, 엄기준, 오만석, 오정세, 유준상, 유지태, 이병준, 이보희, 이원종, 이태란, 임형준, 장용, 정찬우, 조정린, 조정석, 조준호, 조한철, 천우희, 최대철, 최명길, 추소영, 한주완, 홍은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윤지는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대풍수', '더킹 투하츠' 등에 출연했다. 나날이 더해가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결혼 후에도 연기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며 '리셋' 후속으로 방송될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의 심리학 교수 송선 역에 최근 캐스팅됐다.

또한 오는 10월 30일 시작하는 '제1회 가톨릭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