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용팔이' '낯선동화' 유준홍, '역도 요정 김복주' 이성경 선배로 캐스팅
상태바
'용팔이' '낯선동화' 유준홍, '역도 요정 김복주' 이성경 선배로 캐스팅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8.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용팔이'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유준홍이 '쇼핑왕 루이' 후속 '역도 요정 김복주'에 캐스팅됐다.

29일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배우 유준홍이 MBC 수목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에 '정우'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그가 맡은 정우는 주인공 김복주(이성경 분)의 역도부 선배다.

유준홍은 드라마 '용팔이'에서 레지던트 역할을 소화한 뒤, '드라마 스페셜-낯선 동화'에서 우식으로 분했다. 그는 '낯선동화'에서 악역으로 연기변신에 성공해 한층 성장하고 단단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 유준홍 [사진=위드메이 제공]

유준홍은 이번 작품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선한 역할을 소화할 것으로 보여 어떤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역도 요정 김복주'는 역도선수 김복주의 첫사랑과 체대생들의 치열한 일상과 성장을 다룬 감성 청춘 드라마로, 이성경, 엔플라잉 김재현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고 남주혁, 조혜정, 경수진 등이 캐스팅 물망에 올랐다.

'역도 요정 김복주'는 오는 11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MBC에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