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모델 김예림, 에세이 출간 기념 사인회 개최… 공동저자 배우 나희·디홀릭 하미 함께
상태바
모델 김예림, 에세이 출간 기념 사인회 개최… 공동저자 배우 나희·디홀릭 하미 함께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0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모델 김예림이 에세이 ‘니가 예뻐서’ 출간을 기념해 사인회를 진행한다.

6일 오전 YG케이플러스는 “‘니가 예뻐서’ 저자 사인회가 10일 오후 1시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니가 예뻐서’는 김예림과 신인 배우 나희 그리고 디홀릭(D. Holic)의 중국인 멤버 하미가 각자의 일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에세이다.

▲ 모델 김예림, 에세이 ‘니가 예뻐서’ 출간 기념 사인회 개최 [사진 = 'YG케이플러스' 제공]

김예림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그동안 드러내지 못했던 속 깊은 얘기는 물론 개인적인 취향과 다이어트, 패션 팁 등에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출판사는 이번 사인회에 대해 “모델, 배우, 아이돌인 저자 세 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리”라며 “궁금하던 부분에 대해 저자와 간단한 얘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인회에 참석하는 독자 전원에게는 마스크팩과 샤워젤 등 소정의 선물이 증정되며, 사전에 YG케이플러스 SNS에 댓글로 참가신청을 할 경우 2배의 선물을 제공한다.

On Style 예능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4’ 출신 김예림이 집필한 ‘니가 예뻐서’는 지난 7일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동시 출간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