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앞선TV]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정일우 향한 손나은 고백에 안절부절 "그래, 까놓고 물어보자"(예고)
상태바
[앞선TV]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정일우 향한 손나은 고백에 안절부절 "그래, 까놓고 물어보자"(예고)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9.1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손나은이 안재현의 앞에서 정일우를 좋아하겠다고 선언하면서, 박소담이 안절부절하기 시작한다.

10일 오후 11시 방송될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10회에서 박혜지(손나은 분)는 자신을 외면하고 힘들게 하는 강현민(안재현 분)에게 상처를 받고, 결국 강현민의 앞에서 "그럼 이제 너말고 다른 사람 좋아해도 돼?"라며 강지운(정일우 분)에게 고백을 한다.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10회 예고 [사진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10회 예고화면 캡처]

강현민은 박혜지에게 "강지운 이용하는 거냐고?"라며 화를 냈지만, 박혜지는 "이제 알았으니까. 네가 아니라 지운이란걸"이라 말하며 강현민을 무시한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은하원(박소담 분)은 단짝친구인 홍자영(조혜정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았고, 홍자영은 "짝사랑하던 여자애에게 고백을 받았다. 혹시 그 여자애 예뻐?"라며 미모에서 밀리는 은하원이 불리하다고 말한다.

강현민은 강지운에게 "맨날 박혜지 뒤만 졸졸 따라다니더니 성공했다 너?"라며 시비를 걸고, 강지운도 "네가 나한테 밀렸다는 것 정도는 말 안 해도 알어"라며 박혜지로 인해 점점 사이가 나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강서우(이정신 분)는 은하원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노래를 만들어 은하원에게 들려주기로 결심하고, 은하원은 박혜지가 강지운에게 고백한 일로 인해 안절부절 못 하다가 결국 "그래, 까놓고 물어보자"며 강지운에게 직접 박혜지와의 관계를 어떻게 할 것인지 물어보기로 결심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