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배우 조수향,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 확정… 리듬 체조 수빈 역할 맡아
상태바
배우 조수향,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 확정… 리듬 체조 수빈 역할 맡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9.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조수향이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캐스팅 됐다.

13일 오전 조수향의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조수향이 새 수목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리듬체조부 유망주 수빈 역을 맡았다"고 전했다.

조수향은 극 중 한울체대 리듬체조부 수빈 역을 맡았다. 수빈은 역도부인 김복주(이성경 분)와 살벌한 전쟁을 벌이는가 하면 리듬체조부의 원조 에이스인 송시호(경수진 분)과 라이벌인 인물이다.

▲ 배우 조수향 [사진 = UL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수향은 이번 작품을 위해 직접 리듬체조를 배우는 등 연기 연습에 열의를 쏙도 있다. 조수향은 매력 있는 얼굴과 함께 리듬체조 선수 특유의 자세 등 역활에 안성맞춤이란 평을 받았다. 

조수향은 그동안 연극무대와 독립영화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왔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와 영화 '검은 사제들', '사돈의 팔촌' 등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조수향이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수향이 출연하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MBC '쇼핑왕 루이'의 후속 드라마로 오는 11월 방영 예정이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무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첫 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